커뮤니티
언론보도
파주시자원봉사센터, 2024년 정기총회…사업계획 등 심의·의결
작성자   관리자 2024/03/07 10:50조회 55회




[투어코리아=하인규 기자] 경기 파주시와 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2일 파주시 보훈회관 회의실에서 ‘파주시자원봉사센터 2024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파주시자원봉사센터 임원 과 정회원 60여 명이 참석했으며, 2023년 사업실적 및 결산안과 2024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등을 심의·의결했다.


올해 파주시자원봉사센터는 ▲봉사 버스를 운행해 시민들의 자원봉사 접근성을 높이는 ‘버스타고 떠나는 위아더볼런투어’ ▲관내 기업의 직장인 자원봉사자 구성을 유도하는 ‘천하무적(사회공헌) 직장인 봉사단’ ▲공모를 통해 시민들의 자원봉사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기 위한 ‘시민제안 (아이디어 공모) 자원봉사’ 등의 신규 사업을 실시한다.


또한 비대면 자원봉사를 통해 시민들이 쉽게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이날 정기총회에 참석해 “푸른 용의 갑진년을 맞아 파주시자원봉사센터에서 열정과 헌신으로 비추는 빛이 파주시의 더 나은 내일을 만들 수 있길 바라며, 우리 공동체에서 가장 중요하고 소중한 가치는 언제나 ‘함께하는 모습’임을 잊지 않고 실천하는 데 동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주시자원봉사센터에서 운영되는 자원봉사박람회와 안녕 댕댕(반려동물 공공 예절 문화확산) 등의 프로그램은 파주시자원봉사센터 누리집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출처 : 투어코리아 - No.1 여행·축제 뉴스(https://www.tournews21.com)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