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언론보도
파주시자원봉사센터, 설맞이 환경정화 "구슬땀"
작성자   관리자 2024/01/29 15:05조회 17회

400여 명 참여, 금촌역 일대 담배꽁초와 쓰레기 수거

파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임강영)는 파주시와 ‘2024년 설맞이 집중 자원봉사주간을 맞아 1월 27일 금촌역 광장에서 설맞이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은 시민중심 청결파주설맞이 시민이 만드는 청결한 파주라는 표어를 내걸고 진행됐으며이날 기관기업자원봉사단체 및 시민 등 400여 명이 모여 금촌역 일대의 담배꽁초와 쓰레기를 수거했다.

 

임강영 파주시자원봉사센터장은 새해를 맞아 청결한 파주를 위해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해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50만 파주시민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자원봉사활동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우은정 자치협력과장은 추운 날씨에도 환경정화활동에 기꺼이 나서주신 자원봉사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올해 4~5월 파주에서 개최되는 제70회 경기도체육대회와 제14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의 자원봉사자를 모집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파주시자원봉사센터는 올해 버스 타고 떠나는 위아더볼런투어’, ‘콜라보레이션(자원봉사박람회)’, ‘안녕 댕댕(반려동물 공공예절 문화확산)’ 등 시민과 소통하는 신규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으로프로그램은 파주시자원봉사센터 누리집(www.pajuvc.or.kr)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i)파주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스트